Wedding

Wedding 1. 밝은홀 아이폰 스냅(소이스냅) 계약 후기(+짝궁 구합니다)

별의먼지 2024. 1. 20. 17:50
728x90

요즘 아이폰 스냅이 유행이라고 한다. 본식 스냅과 DVD를 따로 하기 때문에 굳이라는 의견도 있지만 스냅과는 또 다른 느낌의 두고두고 평소에 볼 만한 감성사진을 남기고 싶어 아이폰 스냅을 알아보게되었다. 내가 비교끝에 고른 업체는 바로 소이스냅! 내가 원하는 조건들을 두루두루 갖춘 만족할 만한 곳이었다. 참고로 난 밝은홀이다.

 

내가 원했던 아이폰 스냅 조건은!

1. 가격 20~30만원 사이(너무 비싼 건 놉)

2. 무드컷 잘 찍는 곳(인물사진 위주 말고 감성샷같은 거...)

3. 영상은 많을수록 좋음

4. 땡큐노트까지 해주면 더 좋음

5. 어느 정도 포트폴리오가 있고, 밝은 홀 경험이 있는 곳

 

그렇게 선택한 곳은 소이스냅이었다!

1. 가격은 25만원(1인 작가 촬영 기준)*후기쓰면 추가 할인 가능

2. 무드컷 느낌 마음에 듦

3. 영상은 다른 업체와 비슷한 정도로 찍어주심

4. 땡큐노트 가능

5. 인스타에서 포트폴리오 확인 가능

 

아래 사진을 클릭하면 소이스냅 인스타로 연결된다!

내 마음에 쏙 들었던 무드컷 느낌!

 

이렇게 인물 중심이 아니라 결혼식 당일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화보같은 느낌의 컷들을 무드컷이라고 한다. 이미 스냅이 있기 때문에 굳이 아이폰 촬영도 인물 중심으로 할 필요는 없겠다고 생각했다. 그보다는 두고두고 휴대폰에 담아두고 볼 소중한 날의 추억과 감성 듬뿍한 사진을 가지고 싶었다.

 

 

물론 이런 인물 위주의 사진도 깔끔했다. 밝은 홀에서의 사진 경험도 있으신 듯 하여 마음에 놓였다.

 

무엇보다 중요한 가격과 할인 정보! 나는 1인 작가 촬영 25만원을 선택했다. 웨딩카페에 계약 후기와 촬영 후기도 작성하면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25만원이지만 후기 이벤트로 4만원 할인받아서 최종 금액 21만원 가능! 여기에 짝꿍 할인까지하면 2만원 더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다. 짝꿍 이벤트는 계약자가 아닌 사람 중에 나를 통해 소이스냅을 계약하는 짝꿍을 구하는 건데, 혹시 소이스냅에 관심있는 분들은 댓글 달아주세요! 짝궁하고 같이 할인 받아요🧡

소이스냅 가격(포스팅 작성일 기준)
소이스냅 할인 이벤트(포스팅 작성일 규정)

 

아이폰스냅 당일 노쇼가 은근 발생하는 모양이다. 좀 충격적이었다. 하지만 소이스냅은 1~2인 작가로 운영되는 곳으로, 노쇼 방지를 위해 이렇게 계약서를 따로 작성해서 주신다. 노쇼가 발생할 경우 계약금액의 2배를 배상한다는 내용이 있다. 상담 24시간 이내로 계약하면 식 당일 폴라로이드 촬영도 서비스로 해주시고, 계약자에게는 모두 음원편집 서비스도 함께 제공해준다. 물론 땡큐노트도! 자세한 서비스 내용은 계약서 참고!

 

웨딩스냅 아이폰스냅 소이스냅에 관심있다면 아래 링크에서 바로 상담이 가능하다! 포트폴리오를 보고 싶다면 위 사진을 누르면 바로 인스타로 연결된다!

 

소이스냅과 내가 비교했던 다른 업체들은...

- 라이크어피엠

- 데쎈느스냅

- 도어스냅

- 더노트

- 한솔스냅

- 리즈유스냅

- 웜달스냅

- 디어니어

- 유어스무

- 프레비스냅

 

다른 업체들과의 비교도 다음 포스팅에 써보려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