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소년 11월 챌린지 도전!

2022. 11. 2. 10:02심신 가꾸기🧘‍♀️/몸 튼튼

728x90

요가소년 11월 챌린지 도전!

요가원 등록이 끝나고 다시 찾아오게된 요가소년 유튜브. 매월 이렇게 수련 달력이 있다는 사실을 처음 알게되었다. 현재 온라인 요가도 병행하고 있어서 매일 하긴 어렵지만, 수련 시간이 길지 않은만큼 평일만큼은 온라인 요가가 있는 날을 제외하고는 매일 수련하려고 한다.

 

※수련 달력 다운로드 링크 : https://bit.ly/3sGsrXE

요가소년 11월 챌린지 달력

자신감 뿜뿜!

한 달 동안 수련 달력을 하루 하루 채워나가면서 느껴지는 변화가 기대된다. 자신감도 생기고, 스스로 뿌듯하기도 할 것 같고. 실시간 온라인 요가, 유튜브 요가, 현장 요가의 장단점을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잘 비교할 수 있게 되지 않을까? 화이팅! 요가 수련 일지는 일주일 단위로 블로그에 올릴 예정 :)

요가소년 유튜브를 선택한 이유

처음 요가를 접하게 된 유튜버이자 나와 가장 잘 맞는 유튜버라는 생각이 들었다. 물론 다른 유명한 요가 유튜버 분들도 많으시지만(사실 다른 유튜버의 요가를 제대로 해본 적은 없음) 특유의 낮고 안정적인 목소리가 좋았다. 해외에 거주하시면서 촬영하셔서 그런지 영상에서 느껴지는 특유의 감성이 마음에 들었다. 무엇보다 몸에 움직임에 집중하고, 동시에 내면에서 느껴지는 변화에 집중할 수 있게 도와주는 따뜻한 멘트가 좋았다.

꾸준히!

11월 수련 달력을 인쇄했다. 집에 걸어두고 하루 하루 채워나갈 예정이다. 11월 바람에는 어떤 마음을 써놓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