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4/01 4

Wedding 1. 밝은홀 아이폰 스냅(소이스냅) 계약 후기(+짝궁 구합니다)

요즘 아이폰 스냅이 유행이라고 한다. 본식 스냅과 DVD를 따로 하기 때문에 굳이라는 의견도 있지만 스냅과는 또 다른 느낌의 두고두고 평소에 볼 만한 감성사진을 남기고 싶어 아이폰 스냅을 알아보게되었다. 내가 비교끝에 고른 업체는 바로 소이스냅! 내가 원하는 조건들을 두루두루 갖춘 만족할 만한 곳이었다. 참고로 난 밝은홀이다. 내가 원했던 아이폰 스냅 조건은! 1. 가격 20~30만원 사이(너무 비싼 건 놉) 2. 무드컷 잘 찍는 곳(인물사진 위주 말고 감성샷같은 거...) 3. 영상은 많을수록 좋음 4. 땡큐노트까지 해주면 더 좋음 5. 어느 정도 포트폴리오가 있고, 밝은 홀 경험이 있는 곳 그렇게 선택한 곳은 소이스냅이었다! 1. 가격은 25만원(1인 작가 촬영 기준)*후기쓰면 추가 할인 가능 2. ..

Wedding 2024.01.20

30대 미혼의 내 집 마련 후기(4) 인테리어 계약 및 팁(+집 살 때 미리 알았더라면 좋았을 것들)

이전에 썼던 내 집 마련 후기 시리즈에 이어 인테리어 계약 및 주의사항에 대해 써보려 한다. 인테리어를 하면서 아파트 매매할 때 미리 알았더라면 다른 매물을 매매하는 게 더 나을 수도 있었겠다는 생각도 들었고, 집을 보러 다니면서 단순히 인터넷에 나와 있는 체크리스트 말고도 더 보아야하는 게 무엇인지 아는 눈이 좀 생겼다. 나와 비슷한 처지(?)에 있는 분들은 조금이나마 내가 했던 시행착오를 줄일 수 있었으면 한다. 포스팅의 글 몇 자에는 차마 다 담을 수 없었던 힘들었던 아파트 매매가 드디어 끝나고, 이제 인테리어와 이사만이 남았다. 매매 아파트가 신도시이기도 했고, 주변에 아파트 단지가 정말 많아서 인테리어 업체 몇 군데 돌아다니는 건 그렇게 어렵지 않았다. 부동산에서도 인테리어 업자를 소개시켜준다 ..

30대 미혼의 내 집 마련 후기(3) 매매 및 인테리어 계약

너무 미뤄뒀다 쓰는 글이라 당시 어땠는지 생각이 잘 나질 않는다.😅 매매할 아파트를 두고 이게 맞나 치열하게 반나절 고민한 뒤 결국 매매를 결 정했다. 다가오는 부동산 계약일, 얼마나 긴장되고 떨리던지... 내 인생 첫 집 마련이어서 모든 걸 혼자 하고 싶다는 마음에 부모님께도 매매 사실을 늦게 밝혔고, 부동산 계약때도 혼자 굳이 하겠다고 갔다. 집주인은 해외에 있는 상태라 연세가 꽤 있으신 어머니와 그 분의 따님(집주인의 형제)과 동행하셨는데, 따님은 범상치 않은 기운을 뿜뿜하셨다. 이미 지난 일이고, 굳이 꺼내고 싶지 않지만 난 이때 좀 운이 없었는지 꽤나 집주인(정확히는 집주인 따님)때문에 고생을 많이했다. 계약일 때 아빠를 데리고 갔더라면 좀 덜하지 않았을까 싶기도 하고. 실제 매매 때 꼭 알아봐..

발목 부상 회복 기록 #1 - 10개월간 낫지 않는 만성 염증

크게 다친지가 벌써 2년이 다 되어가는데도 후유증으로 고생하고 있어 아무래도 기록을 남겨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처럼 습관성 발목 염좌와 발목 불안정성, 원인을 알 수 없는 애매한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2022년 2월 지하철 계단에서 넘어져 인대가 찢어지고 크게 다쳤다. 어릴때부터 발목을 쉽게 접지르고 뻣뻣한 편이라 고생을 좀 했었는데, 그래도 응급처치는 잘했다. 출근하자마자 바로 근처 정형외과로 향했고, 2주간 반깁스를 하고 그 뒤로는 체외충격파와 재활운동도 꾸준히했다. 어느 정도 회복이 된 이후에는 정상적으로 생활하고 있었다. 러닝도 하고, 운동도 계속 열심히 했다. 그리고 2023년 4월 쯤이었나. 달리기를 하다 발목을 접질렀고 느낌이 좋지 않았다. 통..

반응형